안전한 도박 사이트를 찾을 때 고려해야하는 부분과 야구 베팅을 잘하기 위한 3가지 팁을 알아보았습니다

훌륭한 도박사이트를 찾기 위해서는 사설 사이트 보다는 정식 도박 라이센스를 보유한 해외 사이트를 고르는 것이 더욱 안전하고 배당률도 더 좋습니다. 해외 도박사이트는 운영 규모부터가 일반 사설과는 차원이 다르기 때문에 더 많은 혜택과 자유로운 베팅이 가능합니다. 무엇보다도 합법으로 운영하는 점에서 먹튀 자체가 불가능하다는 것이 해외 사이트의 최대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.

야구 베팅 잘 하는 3가지 노하우

야구 베팅 잘 하는 3가지 노하우

첫 번째: 1차전 경기, 2차전 경기의 안타 개수를 비교하기

보통 야구는 3연전 경기를 치루게 되고, 스윕이 일어나지 않는 경기는 나름대로 1차전, 2차전 경기 양상을 비슷하게 끌어갑니다. 그러나 1차전, 2차전 경기에서 아쉽게 진 팀들이 3차전에는 이기는 경기들이 꽤 많이 나옵니다. 이 것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스코어 보다는 타자들의 흐름을 분석하는 것이 맞습니다. 해당 노하우는 경기를 매순간 지켜보아야만 가능한 방법입니다.

두 번째: 선발 투수 방어율을 비교해보기

안타 개수가 비슷하고, 막상막하의 경기였지만 선발투수의 임팩트가 상당하다면 타자들은 갑자기 흐름을 잃어버리고 맙니다. 각 팀 마다 에이스 선발 투수를 가지고 있는 것이 대부분입니다. 스윕을 할 팀이 이런 에이스 선수를 선발로 내세운다면, 스윕을 하겠다고 작정하고 경기에 나서는 것이므로, 해당 경기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.
MLB 기준으로 해당 선발투수의 방어율이 2점대 이하라면 해당 경기는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. 물론 이전에 해당 시즌 방어율만이 아닌 이전 시즌 방어율도 확인해보아야 합니다. 개인적으로 방어율이 3점대 넘어간다 하면 베팅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. 4점대, 5점대 선발투수일 경우에는 베팅을 진행하면 됩니다.

세 번째: 1차전, 2차전 경기에서 홈런의 유무를 확인하기

만약에 1차전 경기나 2차전 경기에서 홈런에 의한 대량 득점이 터지면서 한 팀이 경기를 지배했다면, 3차전에서는 타자들의 부진이 유난히 많이 보입니다.
예를 들어, 2차전 경기에서 두 팀 전부 비슷하게 안타를 쳐냈음에도 불구하고 한 팀이 홈런으로 인한 득점으로 점수차를 크게 벌려서 승리를 거두었다면, 3차전에서 그 팀 타자들의 부진이 눈에 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요약해보자면, 1차전, 2차전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팀이 홈런에 의해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. 그렇다면 3차전에는 반대팀에 베팅을 하시면 됩니다.
안전한 도박 사이트를 찾을 때 고려해야하는 부분과 야구 베팅을 잘하기 위한 3가지 팁을 알아보았습니다
안전한 도박 사이트를 찾을 때 고려해야하는 부분과 야구 베팅을 잘하기 위한 3가지 팁을 알아보았습니다.